티스토리 뷰

 

 

 

안녕하세요

 

대전 러브토이 부띠크 몽라팡 ( mon lapin) 입니다

 

오늘도 대전은 장마소식이 있네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(비....비....비....ㅠ.,ㅠ )

 

 

 

 

 

이번주에는

 

외국인 분들이 많이 방문해주셨어요

 

어떻게 아시고 오셨는지 궁금하지만

 

물어볼수가.. 없....어요

 

대전분들도 몽라팡을 잘모르시는데 ㅋㅋㅋㅋㅋ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"  How did you know about our store?  "

 

 

주말은 연인들의 데이트 날이다보니

 

콘돔과 젤의 판매가 높은 편이예요

 

새내기 커플들도 많다보니

 

주민등록증 검사는 필수 입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98년 생이신분들도 많이오셨는데

 

만으로 생일이 지나지 않으면

 

입장이 불가능했어요

 

 ( 어디에도 명확히 기재되어있지않고

 

애매모호하게 써있더라구요 )

 

그래서 다른 지방에서 오신분들을

 

다시 돌려보내기도 했구요   ( 맴찢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결국.......

 

경찰민원실에도  물어보고

 

미성년자 보호부에도 물어보고

 

마지막으로 여성부까지 물어봤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정확하게 알려주신다고

 

다른부서로 넘어가고

 

또 넘어가고

 

마지막 부서에 가서야

 

98년생이면 다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게되었어요

 

그동안 어려운 걸음을 돌아가야했던

 

많은 98년생분들께 다시한번 죄송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일전에  생일 지나면 오신다고하셨던분께서

 

진짜 생일날 오셔서

 

감사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 갓 성인이 되서

 

부끄러우실수도 있는 새내기 여러분께도

 

친근한 몽라팡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